핫타임뉴스

음성군, 2023년 시무식 개최

조병옥 음성군수, “지속 가능한 성장, 더 큰 음성으로 희망찬 미래 준비할 것”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3/01/02 [10:04]

음성군, 2023년 시무식 개최

조병옥 음성군수, “지속 가능한 성장, 더 큰 음성으로 희망찬 미래 준비할 것”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3/01/02 [10:04]

▲ 음성군, 2023년 시무식 개최

 

음성군은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조병옥 음성군수와 간부 공무원을 비롯해 직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군정의 시작을 알리는 시무식을 열고 힘찬 새해의 출발을 알렸다.

 

이날 조 군수는 신년사를 통해 민선 7기부터 착실하게 다져놓은 기반을 바탕으로 ‘2030 음성시 건설’을 향한 청사진을 밝히며, ‘지속 가능한 성장, 더 큰 음성’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올해 역점을 두고 추진할 주요 정책 방향으로 ▲투자유치와 일자리 창출로 역동적인 지역경제 실현 ▲도시 기반 확충과 농촌 생활 여건 개선으로 함께 성장하는 균형발전 ▲경쟁력 있는 농업, 잘 사는 농촌 ▲따뜻한 동행, 함께하는 평생 복지 ▲품격 있는 교육 문화도시 조성과 생활 인프라 확충 ▲사람 중심의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 등을 제시했다.

 

이와 함께 직원들에게도 “올해는 민선 8기 군정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해인 만큼, 군민의 안전한 일상을 지키고 풍요로운 삶을 지원하는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내실 있는 군정이 되도록 모든 공직자가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또한 “대한민국의 중심 상상대로 음성 실현을 위해 군민 여러분과 함께 더 힘차게 더 열심히 뛸 것”이라며 “2023년 희망찬 음성의 미래를 향해 굳건히 나아가는 발걸음에 군민 여러분께서 더 많은 참여와 아낌없는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시무식에 앞서 조 군수와 간부 공무원 등은 감우재전승기념관 충혼탑을 찾아 헌화와 순국선열 참배를 시작으로 2023년 군정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