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실내수영장 어린이 겨울방학 수영교실 수강회원 모집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순창 실내수영장 안내실에서 접수받아
순창군은 겨울방학을 맞이해 ‘2023 겨울방학 어린이 수영교실’에 참여할 수강회원을 오는 10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겨울방학을 이용해 체계적인 수영 강습으로 어린이들의 체력증진과 물놀이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학업 스트레스를 말끔히 떨쳐버릴 수 있도록 수영교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수영교실은 순창군 실내수영장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월 11일부터 2월 10일까지 한 달간의 일정으로 매주 월·수·금요일 주 3회?강습이 진행되며?기초반과 초·중급반으로 나누어 교육하게 된다.
기초수영법 외에도 구명조끼 착용법, 수중호흡법, 물놀이 중 응급상황 발생 시 대처능력을 키울 수 있는 생존수영 등에 대한 교육도 병행할 예정이며 전문 수영강사 2명이 체계적으로 지도한다.
신청방법은 10일까지 순창군 실내수영장을 직접 방문하고 월회원에 가입한 후 겨울방학 수영교실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된다.
모집인원은 반별 15명씩 총 2개 반 30명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준비물은 수영복, 수모, 물안경, 세면도구 등이다.
코로나19가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수영교실을 운영함에 따라 모두의 안전을 위해 수강생들은 탈의실, 휴게실 등 실내공간에서는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하며, 카운터 등 곳곳에 배치된 손소독제 등을 이용하여 수시로 소독하는 등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한다. 군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춥다고 집안에만 있지 말고 겨울방학 수영교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체력을 키우고 및 수상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