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야구·소프트볼협회, 달성군에 떡국떡 1kg 1,500개 기탁달성군 야구·소프트볼협회, 달성군 불우이웃에 떡국떡 1kg 1,500개(270만 원 상당) 기탁
달성군은 6일 달성군 야구·소프트볼협회가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떡국떡 1kg 1,500개(27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알렸다.
이학도 달성군 야구·소프트볼협회 회장은“갑작스러운 추위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을 취약층의 고통을 덜어드리고 싶다”며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 곳곳의 동절기 취약층이 조금이나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겨울철 추위와 불경기 등으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저소득층을 위한 성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려운 분들이 이번 겨울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요소요소에 잘 지원하겠다.”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달성군 야구·소프트볼협회’는 지역의 유소년부터 성인까지 야구·소프트볼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공정과 신뢰를 바탕으로 모두가 화합할 수 있는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태고 있다. 이날 기탁된 물품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