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래구는 10일 동래구청 2층 대회의실에서 ‘동래구 SNS 서포터즈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3기를 맞이하는 서포터즈는 개인 SNS를 통해 구정, 행사, 문화·관광 자원 등을 주민의 시각에서 전달하는 온라인 구정 홍보 활동에 기여할 계획이다.
앞서 구는 지난 12월 5일부터 23일까지 부산광역시 대학생과 직장인, 주민 등을 대상으로 서포터즈를 모집했으며, 온라인 구정 활동의 활성화를 위해 지난 2기보다 5명을 증원한 총 15명의 서포터즈를 선정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동래구 SNS 서포터즈로 선발된 지역 주민과 장준용 동래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2기 활동 우수 서포터즈 시상과 위촉장을 수여하고 서포터즈 활동 응원과 함께 앞으로의 홍보 방향 모색했다.
지난해 2기 서포터즈는 계절에 따른 동래구의 모습과 동래읍성역사축제, 온천천 열린음악회 등 다양한 행사, 관내 맛집과 명소 등을 소개하는 총 116건의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 홍보했다. 이날 발대식에서 장준용 동래구청장은 구에서 새롭게 추진하는 다양한 시책뿐만 아니라 동래에서 일어나는 행사를 널리 알려 살기 좋은 동래 만들기에 서포터즈 여러분이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사회·경제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