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2022년 사천시 시무식 개최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1/03 [16:01]

2022년 사천시 시무식 개최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1/03 [16:01]

사천시가 사천시청 2층 대강당에서 임인년(壬寅年)새해 시무식을 가졌다.

 

이날 홍민희 권한대행은 “한 해 계속되는 코로나 19의 세계적 대 유행으로 사회적·경제적 고통이 가중되고 있는 위기 상황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준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직원들의 성과와 노고를 격려했다.

 

또한 “지금 이 순간에도 방역현장에서 헌신하시는 의료진과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성실히 실천하고 계시는 시민들께도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올해는 ‘시민의 일상회복’과 ‘다시 새로운 사천’이라는 슬로건 아래 ‘보다 활기찬 사천’, ‘조화로운 사천’, ‘따뜻한 사천’을 만들기 위해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민생회복’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그리고, “차별화된 비교우위 확보로 ‘항공·우주산업의 재도약’, 환경과 자연의 가치에 집중한 ‘새로운 관광자원 개발’, 도시 인프라를 확장하게 될 ‘대규모 SOC 조성 성과 도출’, 모두가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사회 안전망 강화’, 인구소멸 위기를 극복하고 ‘지속 가능한 도시 경쟁력 확보’에 매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홍민희 권한대행은 “임인년 새해, 검은 호랑이의 힘찬 기운을 받아 사천시 발전과 시민의 삶이 더욱 나아질 수 있도록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수행해 우리의 소망을 함께 이루기 위해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