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경돈 제12대 고양시 일산동구청장 취임취임 첫 공식일정은 중산2동 개청 현장 방문… “진정성 있는 현장행정 펼쳐나갈 것”
고양시 일산동구는 지난 3일 취임한 방경돈 신임 일산동구청장이 취임식을 대신해 관내 주요 현장을 방문하고 현안 사안 등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취임 첫날 방경돈 구청장은 중산동 분동으로 신설된 중산2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업무 개시 상황을 꼼꼼히 살피고 현장에서 주민의 목소리를 청취하는 것으로 공식 업무에 나섰다.
이어 행정복지센터 증축 사업이 진행중인 풍산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공사 상황 등을 점검하고 사업 추진 과정에서 시민 불편을 최소화할 것을 당부했다.
방경돈 구청장은 1988년 공직에 입문해 교통정책과장, 전략산업과장 등 주요부서를 두루 거쳤으며, 2020년 1월 서기관으로 승진해 기후환경국장 등을 역임한 현장행정 전문가다. 지난 3일 제12대 일산동구청장으로 취임된 방경돈 구청장은 “2022년은 고양특례시 원년의 해로 고양특례시의 중심지인 일산동구가 성장하는 미래도시로 도약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30만 구민의 안정과 행복을 위해 열린 자세로 소통하며 진정성 있는 현장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