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청소년재단, 청소년의 행복한 미래를 열어가는 청소년재단 2022년 시무식 개최윤영란 상임이사 “청소년 삶의 가치를 높이는 지속가능 재단 운영할 것”
포항시청소년재단은 2022년 새해를 맞이해 ‘청소년의 행복한 미래를 열어가는 청소년재단’, ‘청소년과 같이·가치를 향상시키는 참여 행복 플랫폼 구축’이라는 목표와 전략으로 시무식을 개최했다.
포항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 삶의 가치를 높이는 지속가능 재단 운영 △창의인재육성 Dream Leader 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온(溫)마음 충전소 상담복지센터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의 공간 청소년수련원 △미래를 달리는 청소년문화의 집 운영 △존중과 소통의 안전한 성문화센터 운영이라는 6대 핵심추진과제로 2022년 한해 청소년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설 것을 다짐했다.
특히, 포항시청소년문화의집 개관을 통해 청소년을 위한 쉼, 놀이, 문화체험공간 제공으로 지역 내 청소년을 위한 멀티문화 놀이터로서 문화의집을 운영할 예정이며 청소년성문화센터 수탁운영으로 성인지적 관점에 기반한 성인권 교육 및 체험으로 아동·청소년을 위한 안전한 성문화를 조성하고자 한다. 이 날 시무식에서 청소년재단 윤영란 상임이사는 “재단이 출범한 지 5년 차에 접어들었다. 청소년기관으로서 재단은 매 순간 지역 내 청소년들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다”며, “포항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 전문기관으로서 청소년의 균형 잡힌 성장을 지원하고 미래 청소년사업의 혁신리더로 자리매김하여 청소년 삶의 가치를 높이는 지속가능한 재단이 될 수 있도록 전직원이 합심하여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