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는 지난 5일과 6일 제1청 월디관 대회의실과 제2청 대회의실에서 2021년 한 해 동안 헌신과 봉사정신으로 구정 발전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헌해온 구민과 유관기관(단체)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시상식은 지난해 12월 13일 개최 예정이었으나 최근 오미크론 발생 등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개최하지 못했다. 하지만 새해를 맞아 구정 발전을 위해 공헌해 주신 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지침에 맞춰 원도심(1부, 2부), 영종국제도시로 나눠 각각 50인 이하로 시상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시상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구정 발전 유공 구민 등 수상자들만 초청해 국민의례, 표창장(패) 및 감사패 수여만으로 간략하게 진행됐다.
홍인성 구청장은 “지속적인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조심스럽지만 구민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며 “중구의 위상을 높여준 수상자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더불어 행복한 중구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구정발전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고 계신 수상자 여러분들이 있기에 2022년의 중구는 밝고 희망찰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