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는 오는 14일까지 ‘2022년 태백시 사업체조사’에 참여할 조사요원을 모집한다.
‘사업체조사’는 통계청 주관으로 매년 전국적으로 실시되는 국가 지정 통계조사로써, 종사자 1인이상 관내 약 5,825여개 사업체(‘21. 12. 31. 기준)를 대상으로 다음달 9일부터 3월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조사관리자를 비롯해 사업체를 방문해 조사표를 작성하는 조사원 등 총 12명이며, 주민등록주소지 기준 태백시 관내에 거주하며 만18세 이상의 코로나 백신 접종자로서 조사에 전념할 수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희망자는 접수 기간 내에 신청서 등을 작성 후 태백시 기획예산담당관실 법무·통계팀에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오는 17일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청 홈페이지 공고/고시를 참고하거나 기획예산담당관실 법무·통계 문의하면 된다.
김신동 기획예산담당관은 “지역별 사업체의 규모·분포를 파악하여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수립 및 평가를 위한 기초로 활용하는 중요한 조사인 만큼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신청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이번조사는 집합인원 제한, 체온체크 및 손 소독제 사용 등 조사 전반에 걸쳐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