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는 오는 2월 9일부터 3월 6일까지 실시하는 ‘2021년 기준 사업체조사’에 성실히 참여할 조사요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사업체조사’는 통계청이 주관하고 지방자치단체가 실시하는 조사로서 종사자 1인 이상 관내 5만88개 사업체(2021년 기준)를 대상으로 사업체 구조와 분포 등을 파악해 정부 정책수립·평가, 기업 경영계획 수립과 학술연구 기초자료 등으로 활용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조사요원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 코로나 백신 접종자로 조사에 전념할 수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경제총조사 등 통계조사 및 회계 관련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모집분야는 조사관리자 12명, 지원관리자 1명, 조사원 73명 등 총 86명이며 신청서 접수는 오는 17일까지 광주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식을 내려 받아 시청 정보통신담당관에 직접방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할 수 있다.
합격자 발표는 1월 19일 개별 SMS 통보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정보통신담당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2021년 기준 사업체조사를 함께 할 사명감과 책임감이 투철한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