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2022하동세계茶엑스포-남해교육지원청 업무협약 체결

엑스포 성공 개최 및 학생 체험학습 활성화을 위한 공동 협력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1/07 [13:25]

2022하동세계茶엑스포-남해교육지원청 업무협약 체결

엑스포 성공 개최 및 학생 체험학습 활성화을 위한 공동 협력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1/07 [13:25]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남해교육지원청과 엑스포 성공개최 및 학생체험학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7일 엑스포조직위 사무실에서 열린 협약 체결식에는 강태석 남해교육지원청 교육장, 신창열 엑스포 조직위 사무처장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조직위와 남해교육지원청간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해 엑스포 홍보, 관람객 유치, 초·중·고 학생 현장체험 활성화 등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를 위한 계기를 마련했다.

 

강태석 교육장은 “학생이 즐거워하고, 느끼는 체험학습을 통해 농업을 이해하고 체험하는 교육의 장을 약속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라며 “이번 협약이 두 기관이 상생하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라며 또한 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적극 협력토록 하겠다 ”라고 밝혔다.

 

이에 신창열 조직위 사무처장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학생들이 엑스포를 이해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조직위에서 노력하겠다”며, “엑스포의 성공과 학생 체험학습를 위해 함께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2022하동세계차엑스포는 오는 4월 23일부터 5월 22일까지 ‘자연의 향기, 건강한 미래, 차(茶)!’를 주제로 하동군(하동스포츠파크,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과 경남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개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