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일산동구 중산2동 행정복지센터 임시청사가 지난 3일 개청함에 따라 5일 개청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청식에는 이재준 고양시장을 비롯해 이길용 고양시의장, 김경희 경기도의원, 민경선 경기도의원, 조현숙 고양시의원, 정연우 고양시의원 및 중산동 직능단체장 등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최소 인원이 참석하여 기념 축사 및 현판 제막식과 청사 관람으로 진행되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이번 중산2동의 개청으로 주민의 접근성 제고 및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임시청사라 주민께 죄송한 마음이지만 향후 신청사 건립을 조속히 추진하여 아름답고 살기 좋은 중산2동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길용 고양시의장은 “개청을 축하드리며 주민의 접근성이 제고되어 기쁘다”라며 “고양특례시 출범과 함께 앞으로 더욱 발전되는 중산2동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홍정민 국회의원은 영상으로써 축하메시지를 전달했다.
중산동은 인구 4만 7천명의 거대 동으로써 원활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주민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작년 7월부터 중산1동과 2동으로 분동을 추진했다. 중산2동의 임시청사는 고양시 일산동구 하늘마을1로 2, 풍산프라자 6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행정민원, 주민복지, 찾아가는 복지 3개 팀, 17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