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동구청은 지역 평생교육 저변확대와 학습공동체 형성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 지원사업을 공모한다고 1월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사업은 총 사업비 2,600만원으로 ▲지역 평생교육 거점기관 지원사업에 4개소, 1,200만원 ▲장애인 평생교육 프로그램 지원사업에 1개소, 200만원 ▲평생학습동아리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에 15개 동아리, 1,200만원 등 3개 사업으로 구성되었으며 1월 21일까지 접수를 받는다.
신청자격은 동구 관내 평생교육 및 장애인평생교육기관·단체, 평생학습 동아리이며 신청서류를 작성하여 울산광역시 동구청 교육지원과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류는 동구평생학습포털 알림광장 및 동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선정 여부는 2월 중 심사위원회를 별도 구성하여 심사 후 확정하게 되며, 지원 대상기관 실무자에게 보조금 사용방법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 뒤에 보조금 교부 및 사업을 진행하게 된다. 동구청 관계자는 “평생교육 지원사업을 통하여 평생교육 저변확대와 더불어 주민들이 손쉽게 평생교육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 주민의 삶의 질을 높여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