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고산?산곡 자율방범대(대장 신두진)의 이웃을 향한 온정 어린 손길이 송산1동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고산?산곡 자율방범대는 매주 야간 순찰을 통해 지역 치안활동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관내 환경취약지역 정화활동을 진행하여 깨끗한 송산1동 만들기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매년 100일간 사랑 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해 쌀(33만 원 상당)를 기부했고 지난 12월에도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이웃돕기 성금 20만 원을 기탁했고, 관내 여러 업체가 사랑 릴레이 배턴 잇기에 동참하도록 적극 독려하는 등 이웃들을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신두진 고산?산곡 자율방범대장은 “추워지는 날씨와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드리고 싶어 방범활동과 나눔활동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소통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진수 송산1동장은 “고산?산곡 자율방범대의 지역 내 주민들을 생각하는 마음 덕분에 송산1동 이웃들이 올해에도 따뜻한 겨울을 보내게 될 것 같다”며 “주민센터에서도 소외된 이웃이 없는 송산1동이 될 수 있도록 관내를 잘 살피고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