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읍주민자치회는 지난 1월 6일 임시회의를 개최하고 제2기 주민자치회 출범을 위한 위원 위촉식과 회장 및 임원을 선출하여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김포시장을 대신해 박영상 통진읍장이 위촉장을 전수했으며 주민자치위원 40명이 앞으로 2년 동안 통진읍을 더 살기 좋은 마을로 만들기 위한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임원선출 결과 주민자치회장은 박명환 제1기 회장이 연임하게 됐고, 부회장(임종호, 임상훈), 감사(박호연, 류동례, 민수기) 위원이 선출됐다.
박명환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자치회를 이끌어가기에 부족하지만 위원 모두가 함께 힘을 합친다면 풀뿌리 민주주의를 실현하고 더 발전하는 주민자치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고
박영상 통진읍장은 “2기 주민자치회의 출범을 축하하며, 주민자치회가 통진읍의 지역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해결하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에는 2021년 주민총회를 통해 선정된 ‘통진읍 건강걷기길 조성’, ‘안전한 골목길 우리가 만들어요!’, ‘우리가 만드는 깨끗한 우리동네!’,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마을 만들기’, ‘청사초롱길 특색있는 거리만들기’ 사업들에 집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