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물산주식회사는 10일, 인터넷카페 밀양아지매클럽과 밀양 농식품 유통확대와 농촌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상호 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밀양농업기술센터 소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박석제 대표이사와 밀양아지매클럽 박혜정 매니저, 밀양물산주식회사 임직원, 밀양아지매클럽 운영진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은 밀양 농식품의 유통 확대를 통한 밀양 농산물 홍보와 온·오프라인의 밀양 농산물 소비 촉진 행사 추진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으로 밀양물산(주)과 밀양아지매클럽은 △밀양시 우수 농특산품에 대한 농산물 마케팅 활성화 지원 △농촌 나눔 활동 지원으로 농촌 삶의 질 향상 협력 등을 포함해 밀양 우수 농산물의 홍보 및 직거래 판로 확대를 통한 소비 촉진 행사 활성화 등을 협약하고 관련 업무를 성실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박혜정 밀아클 매니저는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밀아클 맘카페 회원에게 밀양시의 우수 농특산물을 좀 더 적극적으로 알려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직거래로 유통 경비가 절감되면서 밀아클 회원 1만3,000여 명에게도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밀양 우수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새해를 맞이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라며 기쁨을 전했다. 박석제 대표이사는 “밀양맘들의 정보 공유 카페에 밀양시의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홍보하는 등 유통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