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적십자, ㈜로보큐브테크로부터 지정기부금 1천만원 전달받아쌀 270포대 구입, 이웃사랑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행복 나눔 실천
구리시는 10일, 구리시청에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회장 권임순) 주관으로 ㈜로보큐브테크(대표이사 김영석) 지정기부금 및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은 안승남 구리시장, ㈜로보큐브테크 김영석 대표와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동북봉사관 서덕화 관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 권임순 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협의회 함정현 사업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구리적십자봉사회는 로보큐브테크로부터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기부금 1,000만원으로, 쌀 270포대(10kg)을 구입하여 불우이웃 및 소외계층에 전달했다.
김영석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사회에 더 힘든 분들을 위해 기부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부에 동참하겠다”고 의사를 밝혔다.
권임순 회장은 “전달받은 기부금으로 어려운 이웃 270세대에게 쌀(10kg)을 전달하였다”며, “앞으로도 적십자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봉사를 지속할 것”이라 전했다.
안승남 시장은 “임인년 새해에도 이어지는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실천에 감사드린다.” 며, “시에서도 불우한 이웃을 위한 봉사와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는 희망풍차 나눔세대 지원 및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헌혈봉사 등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