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창녕군, 2021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시상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한 적극 행정 추진 공로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1/11 [11:02]

창녕군, 2021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시상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한 적극 행정 추진 공로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1/11 [11:02]

창녕군은 지난 10일 ‘2021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발된 3명을 시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은 군민 삶의 질 향상과 복지증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한 공로가 인정된 농업기술센터 농촌개발과 손정란 주무관(최우수), 보건소 건강관리과 승지현 주무관(우수), 행정과 김용근 관제통신팀장(장려)이다.

 

한정우 군수는 “이번 시상을 계기로 모든 직원들이 전문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군민의 입장에서 적극행정을 펼쳐 주기를 바란다”며 “금년 상반기에도 적극행정을 실천한 우수공무원을 선발하여 시상하는 등 적극행정 분위기를 확산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우수로 선정된 손정란 주무관은 ‘선제적 마케팅으로 창녕마늘 등 농가소득 1억 원 시대 열어’라는 제목으로 통합마케팅 조직체 육성, 브랜드 인지도 제고, 대기업과의 협업 추진 등으로 농가소득 증대에 크게 기여한 부분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수는 보건소 건강관리과 승지현 주무관의 ‘일상이 운동이 되는 생활 속 걷기 워크온 운영 및 아름다운 창녕의 걷기 좋은 길 달력 및 가이드 북 제작·배부’, 장려는 행정과 김용근 관제통신팀장의 ‘이것이 지방자치다! 군과 군의회가 원팀되어 KT 플라자 유치 추진’이 적극행정 사례로 선정 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