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능포동은 지난 10일 동 주민센터 다목적실(2층)에서 권순득 통장협의회장 등 통장 16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임인년 새해 첫 통장 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재임명된 5통장 및 9통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고 지난 1월 1일자로 능포동으로 전입 온 직원 소개와 함께 2022년 이·통장 종합건강 검진비 지원 계획, 불법 주·정차 주민 신고제 운영, 영아기 집중투자 사업 안내 등 행정 공지 상황 설명이 있은 후 능포항 입구 보리새우 조형물 디자인에 대하여 통장들의 의견을 청취하였다.
또한, 거제 동서간 연결도로 개통식, 광리/유교항 어촌 뉴딜 300사업 선정, 거제보육재난 지원금 지급, 근포마리나 조성 사업 착공식 등 시정 주요 현황 사업에 대하여 능포동장이 직접 설명하여 주민들에게 널리 시정 홍보를 당부하기도 하였다.
한편 이재규 능포동장은 "지난 2021년 한 해 동안 물심양면으로 우리 동 발전을 위해 애쓰신 통장님께 새해에 즈음하여 그간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2022년 임인년 올 한해에도 마을 발전과 소통을 위하여 통장님들께서는 적극적으로 행정 업무를 추진하여 마을 주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열과 성을 다해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우리 동에서도 직원들과 합심단결하여 인정과 행복이 넘치는 따뜻한 능포동 조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새해 인사 말씀을 전했다. 이날 참석한 통장들은 모두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하였고,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좌석 간 거리두기 및 마스크를 착용하는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회의를 진행하였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