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주)DHL 물류센터, 여주시 가남읍에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자 성금 기탁!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1/12 [10:34]

(주)DHL 물류센터, 여주시 가남읍에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고자 성금 기탁!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1/12 [10:34]

지난 11일 ㈜DHL(대표 Edmund Hsiung) 봉사 동호회에서는 가남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DHL은 항공택배와 물류사업을 주로 하는 기업으로 DHL BUD(봉사) 동호회를 구성하여 매년 의미 있는 활동(연탄 나눔 봉사, 맹학교 산책 봉사, 나무심기, 해변 청소, 신생아 털모자 뜨기, 걸음 수 기부 등)을 10년째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기업이다. 세부적으로는 동호회원들이 직접 나서서 봉사 활동을 전개하여 소외된 이웃들을 찾아 기부·봉사에 앞장서는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DHL(대표 Edmund Hsiung)는 “가남읍 위기가구 지원 사업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봉사 및 나눔 활동에 최선을 다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에도 적극적으로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에 곽호영 가남읍장은 “우리 주위의 저소득 이웃들에게 관심을 갖는 DHL관계자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고, 도움을 주신 성금은 복지 지원이 필요한 위기가구를 발굴하여 취약계층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으로 적기적소에 소중하게 사용 하겠다.”며 밝혔다.

 

가남읍은 동절기 취약계층 주민들의 생활안정을 위한 업무 추진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