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동행정복지센터은 지난 11일 행정복지센터 2층 대회의실 에서 “제2기 사우동 주민자치회 위원 위촉장 수여식”을 개최하고, 제2기 주민자치회 출범을 알렸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김포시장을 대신하여 이영란 사우동장이 30여 명의 사우동 주민자치회 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전수하며, “주민자치회 위원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고 축하드리고, 사우동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주민자치회의 많은 도움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힘을 모아 주시길 부탁드리며, 활발하게 적극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행정에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진행된 임시회의에서는 제2기 사우동 주민자치회를 이끌어 갈 자치회장으로 위창수 위원, 부회장으로 이원형 위원, 박영수 위원, 감사로 김규환 위원, 이희숙 위원을 선출했다.
제2기 위창수 자치회장은 “사우동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의논하고 노력 하자고 말하며, 모두의 힘을 모아 ‘사람이 살기 좋은 우리 동네 사우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 사우동 주민자치회는 ‘쾌적하고 아름다운 가족형 산책로 걷고 싶은 계양천’, ‘우리동네 작은 돗자리 음악회’등 2022년 자치계획 실행을 위해 활발하게 활동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