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월 13일 ’22년 제1차 정기회의를 흥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개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4기 흥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 및 구성을 하였으며, ‘21년 추진사업 실적 보고와 설 명절을 앞두고 ’22년 사랑의 화수분 행복키트 지원사업을 심의·의결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4기 흥천면 협의체는 당연직 2명을 포함한 18명으로 구성되었고 김영서 위원이 위원장으로, 정해정 위원이 부위원장으로 선출되었다.
김영서 위원장은 “제3기 위원장에 이어 제4기에도 위원장을 맡게 되었는데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흥천면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협의체를 행정부서 및 각 위원님들과 협력을 하면서 잘 이끌어 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고 정해정 부위원장은 흥천면을 위해 뽑아주셨는데 흥천면을 위해 최선을 다 해 봉사활동을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4기 흥천면 협의체는 향후 2년간 활동을 하게 되며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왕성히 활동하겠다는 의지를 함께 다졌다. 공공위원장인 한민우 흥천면장은 “지난 2년간의 활동과 노고에 감사드린다. 올해에도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소외계층을 위해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사람중심 행복 여주, 행복 흥천이 되도록 함께 만들어가자.”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