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감문면 기관단체협의회, 김천복지재단 성금 800만원 happy한 기탁

김천시민 복리증진을 위한 참여로 김천복지재단 성금 2억원 달성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1/14 [10:18]

감문면 기관단체협의회, 김천복지재단 성금 800만원 happy한 기탁

김천시민 복리증진을 위한 참여로 김천복지재단 성금 2억원 달성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1/14 [10:18]

김천시 감문면 기관단체협의회는 1월 13일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800만원을 기탁했다.

 

성금은 감문면 18개 기관단체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마련되었으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성금 기탁을 결정했다. 이날 감문면기관단체협의회의 성금으로 김천복지재단 모금액이 2억 원을 달성하게 되어 더욱 의미 있는 기부가 되었다.

 

자리를 함께 한 송진호 감문면 이장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삭막해진 시기이지만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계속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며, 오늘의 성금이 김천복지재단의 차별화된 복지서비스로 많은 분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천복지재단 이사장은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로서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 준 감문면 기관단체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보내주신 성금은 김천복지재단의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통해 소외계층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될 것이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천형 복지체계 구축과 지역맞춤형 복지혜택의 신속한 제공을 통해 ‘행복공동체 김천’을 선도하고자 설립된 김천복지재단은 지난 11월 출범 이후 각계각층의 성원을 받고 있으며, 모금액 2억 원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