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동면은 지난13일(목) 김동윤 점동면장, 이유식 이장협의회장, 박시선 여주시의회 의장, 김규창 경기도 의회의원, 서광범 여주시의회 부의장 등 의원 및 각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임인년 새해 첫 이장연시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이장회의에서는 2021년 12월 각 마을 대동회를 통해 새로 선출된 신임 이장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를 시작으로 진행되었다.
2022년 신임이장에는 이란우 청안2리 이장, 전충호 덕평2리 이장, 장학종 뇌곡1리 이장, 김선기 삼합1리 이장, 원수돌 흔암리 이장이 임명되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ASF 확산 방지 차단 포획 강화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 2022년 자동차세 연납, 기초연금 선정기준액 인상, 고령노인 목욕권 지원안내, 소형저온저장고 지원사업, 시설하우스 환경개선 지원사업, 농지원부 제도개선에 따른 농지대장 개편 등 시(면)정 사항을 홍보하였다. 김동윤 점동면장은 2022년 임인년에는 점동면 복합공공청사 건립과 점동면 지역 어르신의 복지와 편의성 증대를 위한 시립 노인복합시설 건립이 예정되어 있으며 점동면이 살기 좋은 지역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