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는 지난 14일 정량동 충무라이온스클럽에서 개최한 (사)경남옥외광고협회 통영시지부 제16·17대 지부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기념 축사 및 옥외광고 공로자 2명에 대한 표창 수여를 했다고 전했다.
이날 이·취임식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안전하게 진행되었으며 전제순 통영시 도시재생과장, 조정철 (사)경남옥외광고협회장과 협회 회원을 비롯한 축하인사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통영시지부 제16대(김종경) 및 제17대(김철봉) 지부장 이·취임식, 감사패 및 기념패 전달식에 이어 올 한해 통영시 옥외광고사업의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자 2명에게 시장 표창을 수여하였다.
전제순 통영시 도시재생과장은 “통영시 옥외광고물의 질적 향상을 위해 뜨거운 열정으로 노력하신 이·취임 지부장님께 각각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올해는 크고 작은 지역행사뿐만 아니라 대통령선거와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예정되어 있어 지혜와 노력이 더욱 필요한 시기인 만큼 통영시지부 회원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통영시는 (사)경남옥외광고협회 통영시지부와 ‘현수막 게시대’ 및 ‘옥외광고물 안전도검사’ 업무위탁을 통해 깨끗하고 안전한 통영시 미관을 조성하는 데 힘써 왔으며, 특히 올해는 경남에서 최초로 ‘가로등 현수기 관리’에 대한 업무위탁을 체결하여 다른 시군에서 벤치마킹하는 우수한 민·관협치 사례를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