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별내동 카페거리 주민공동체, 불우 이웃 돕기 성금 200만 원 기부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1/18 [15:55]

남양주시 별내동 카페거리 주민공동체, 불우 이웃 돕기 성금 200만 원 기부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1/18 [15:55]

남양주시 별내동 카페거리 주민공동체(회장 유창림)는 18일 취약계층을 위한 불우 이웃 돕기 성금 20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우상현)에 전달했다.

 

별내동 카페거리 주민공동체 회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그동안 지역 주민들로부터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관내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기부 활동에 동참하게 됐다.

 

별내동 카페거리 주민공동체 유창림 회장은 “‘용암천 친수 공간 조성 사업’과 ‘별내동 카페거리 환경 개선 사업’을 통해 특색 있는 수변 거리가 조성돼 많은 주민들이 카페거리를 찾아 주셨다.”라며 “지역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회원들과 함께 성금을 모았다. 흔쾌히 모금에 참여해 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따뜻한 나눔과 사랑을 전하는 데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별내동 카페거리 주민공동체 회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별내동 카페거리 주민공동체의 후원금은 남양주시복지재단의 관내 소외계층 복지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