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첫 정기회의 개최2022년 연간계획 논의 및 제4기 임원선출
파주시 운정2동(동장 권예자)은 지난 17일 운정 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2022년 새해 첫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권예자 동장을 비롯한 위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원 위촉장 전수, 임원선출 및 2022년 주요사업추진계획 순으로 진행됐다.
위원장에는 신영균 위원, 부위원장에는 황순이 위원, 감사에는 이현순 위원이 선출됐으며, 위촉된 위원 및 임원들은 향후 2년간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역자원연계 및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
한편 이날 회의에서는 2022년 운정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계획과 함께 2021년 계속 진행해오던 지역 특화사업 ‘산타프로젝트’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등,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역자원연계 지속사업 등이 적극 논의됐다.
4기 위원장으로 선출된 신영균 민간위원장은 “2021년에 애써주신 이육남 위원장님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부족하겠지만 앞으로 소통하며 협의체 위원장으로서 협의체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예자 공동위원장은 “2021년과 마찬가지로 2022년에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위해 힘써주실 위원님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운정2동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소통창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