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기업인협의회와 셋째아 이상 출산(입양)가정 지원 업무협약 체결저출산 극복의 선두주자! 양평군 기업인협의회!
양평군에서는 지난 18일 기업인협의회(회장 김광일) 및 그 소속기업인 광이원, ㈜정우계육, ㈜그린맥스, ㈜정금에프앤씨, 절골농원, ㈜에이스제약, ㈜리뉴얼라이프, ㈜미디안 농산과 셋째아 이상 출산(입양)가정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2022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셋째아 이상 출산가정은 ㈜그린맥스(대표 정연세)의 쌀국수, 절골농원(대표 박용업)의 장아찌, 간장소금, 청국장, 여행용파우치, ㈜정금에프앤씨(대표 정창교)의 닭계장 10팩, ㈜에이스제약(대표 안옥현)의 탈모샴푸, ㈜리뉴얼라이프(대표 장익순)의 유기농 과자세트, ㈜미디안농산(대표 권윤주)의 유아용 배즙을 지원받게 된다.
김광일 양평군기업인협의회 회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관내 기업들이 어려운 시국이지만 협의회 회원들의 소중한 뜻과 의견을 모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참여하게 됐다”며, “저출산 사회로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느껴지는 사회, 경제적 파급효과를 이미 기업경영차원으로 현장에서 직접 느끼는 만큼 양평군의 출산율이 올라가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장기화된 코로나19로 기업경영의 어려움과 피로도가 올라간 상황임에도 다자녀 출산, 입양 가정을 위해 따뜻한 온정을 주신 기업인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인구감소의 사회적 문제 대응의 핵심은 민간의 관심과 참여가 중요하기 때문에 모든분들의 힘을 모아 정책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지원물품은 민원인의 별도 신청없이 읍·면 사무소로 출산신고하면 출산서비스통합처리를 통해 택배로 지원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