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는 1월 28일까지 양성평등촉진과 여성의 권익증진,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를 도모하기 위해 2022년 의정부시 양성평등기금 지원 사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시의성 있는 사업을 발굴하고자 기획공모와 일반공모로 진행한다. 기획공모는 ▲코로나19로 인한 여성·가족문제 극복 사업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비대면 콘텐츠 사업 2개 분야이며, 일반공모는 ▲여성권익 증진사업 ▲양성평등 및 여성사회참여 사업 ▲여성 취·창업 지원사업 ▲공익목적 여성단체사업 ▲한부모가정 복지증진 사업 ▲영유아·아동 양육지원사업 ▲저출산 극복 사업 등 가족정책사업 등 9개 분야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의정부시에 소재하고 있는 비영리법인 및 비영리단체이며 법인(단체)별 1개 사업만 신청할 수 있다. 지원규모는 총 4천만 원이고 사업 규모에 따라 사업별 최대 5백만 원까지 지원한다.
신청기간은 1월 17일~1월 28일까지이며, 의정부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평일 업무시간(09:00~18:00) 중에 의정부시청 여성가족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류윤미 여성가족과장은 “의정부시는 매년 양성평등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정책들을 지원해 왔다. 올해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로 더욱 다양하고 참신한 양성평등사업들이 발굴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최종 선정결과는 의정부시 양성평등정책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오는 3월 중 의정부시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