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일 청산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및 관계 공무원 등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해 결산 보고 및 올해 연간 사업 운영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청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해 거동불편 어르신 실버카 지원사업, 노인일자리 참여자 안전화 지원사업, 취약계층 상비약 지원사업, 밑반찬 지원사업, 초등 졸업생 운동화 지원사업, 사랑의 연탄 및 김장김치 지원사업 등을 추진했다. 올해는 더욱 촘촘한 서비스를 통해 복지사각 지대 없는 청산면이 될 수 있도록 복지서비스 지원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차상필 민간위원장은 “2021년에는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업 및 서비스를 추진하였습니다.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도움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리고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 고 전했다. 이석휘 청산면장은 “코로나19의 지속적인 유행 상황 속에서도 청산사랑나눔회 협의체 위원님들의 노력과 지원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 민?관 협력으로 위기가구가 없는 청산면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