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독서동아리 지원 사업’ 참여 동아리 모집1. 24. ~ 2. 14.일까지 모집, 토론 도서 및 독서 컨설팅 지원할 계획
광주 서구가 지역 주민의 독서 생활의 기반이 되는‘2022년 독서동아리 지원 사업’참여 동아리를 오는 24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독서 활동 지원을 통해 관내 독서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의 독서문화공동체 구축을 독려하기 위해 추진된다.
지원대상은 5인 이상 규모의 독서동아리로, 월 1회 이상의 정기적인 모임을 필수적으로 진행해야 한다.
서구는 선정된 독서동아리를 대상으로 ▲토론 도서, ▲연차별 운영 컨설팅 및 교육, ▲활동공간 등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작가 초청 북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24일부터 오는 2월 14일까지 상록도서관으로 방문 또는 이메일로 신청서 접수가 가능하며, 신청 관련 서식은 서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아 작성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 상황에서 자율적·소규모 모임이 가능한 독서동아리 활동을 통해 많은 주민들이 마음의 양식을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서구 통합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