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소상공인 부천시 선별검사소 희망나눔 진행“작은 정성 모아 세밑에 따듯한 손길로 코로나 이겨내요!!”
“작은 정성 모아 세밑에 따듯한 손길로 코로나 이겨내요.”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와 햇살상인협동조합, 순수덮밥디에이치푸드, 사회적협동조합 건강한세상 등 부천지역 소상공인들의 작은 손길이 세밑을 따듯한 온기로 밝히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21년 12월부터 시작된 부천시 선별검사소 희망나눔은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를 중심으로 지역의 소상공인들이 십시일반 힘을 모아 격무에 시달리는 코로나 선별검사소 종사자분들을 위로하고 간식과 선물을 나누는 봉사활동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부천시 노점상 협동조합인 햇살상인협동조합에서 판매 중인 음식들에 덧붙여 지역 소상공인들이 만든 제품과 기금, 자원봉사 등이 어울어져 참여 업체와 인력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희망나눔 봉사를 주도하고 있는 신방식 부천시소상공인연합회 회장은“작년에 이어 올해도 매달 빠짐없이 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작은 정성이라도 지역의 소상공인들이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희망나눔에 처음 참여한 임민수 순수덮밥 대표도 “코로나 극복을 위해 작은 힘이라도 보태려고 매달 후원기금, 현물 등 기부활동에 동참하게 됐다”며 “소상공인들이 함께 좋은 일도 하고 네트워크도 형성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