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세종시 전동면으로 잇따르는 이웃사랑

기업·직능단체·개인 등 3,000만 원 상당 성금·현물 기탁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1/21 [07:00]

세종시 전동면으로 잇따르는 이웃사랑

기업·직능단체·개인 등 3,000만 원 상당 성금·현물 기탁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1/21 [07:00]

민족의 명절 설이 가까워지면서 세종특별자치시 전동면으로 온정의 손길이 뻗어나가고 있다.

 

전동면은 지난 19일 사랑의 기부금 일일모금 행사를 통해 지역기업·기관·단체·개인 등이 통큰 기부에 동참하면서 총 3,000만 원 가량의 성금과 현물을 기탁받았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청안물류㈜의 성금 1,000만 원 기탁을 비롯해 ㈜이에스지세종, 운주산미곡처리장, ㈜금강, ㈜한진중공업, ㈜롯데건설, ㈜한창산업개발, ㈜디엘이앤씨, ㈜동방전설 등 기업체의 성금과 물품기부가 잇따랐다.

 

또한 세종 행복라이온스클럽 전동면 이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새마을협의회, 의용소방대 등 직능단체와 전동면 송곡1리, 송곡2리, 송정2리마을회, 노장2리부녀회 등의 마을 단위 기부도 이어졌다.

 

한석수, 최용인, 김지필, 박병환, 권혁용, 김대훈, 유상기, 이정수 등 개인 기부도 연이으면서 따듯한 새해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석수 전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주민들을 위해 기꺼이 기부에 참여해 준 기업, 단체, 마을, 개인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기탁 된 성금?현물은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처리돼 추후 기부자 뜻에 따라 전동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소외계층과 저소득가구에 지원할 예정이다.

 

이관형 전동면장은 “지역민들을 위해 보내준 정성에 감사하다”라며 “기탁해준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