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은평구 갈현2동, 중장년·독거어르신 야쿠르트 지원사업 매니저 간담회 개최

조봉덕 기자 | 기사입력 2022/01/24 [08:01]

은평구 갈현2동, 중장년·독거어르신 야쿠르트 지원사업 매니저 간담회 개최

조봉덕 기자 | 입력 : 2022/01/24 [08:01]

은평구 갈현2동은 지난 18일 ‘중장년 1인 가구 및 독거어르신 야쿠르트 지원사업’ 매니저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중장년 1인 가구 및 독거어르신 야쿠르트 지원사업’은 사회적 고립상태에 놓인 중장년 1인 가구와 독거어르신께 야쿠르트 배달과 함께 주기적인 안부 확인으로 소외감을 해소하고 나아가 고독사를 예방하는 사업이다.

 

이날 간담회에는 한국야쿠르트 갈현 대리점 점장과 매니저들이 참석했다. 야쿠르트 지원사업을 더 원활하게 추진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고, 매니저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도 가졌다. 간담회를 통해 참석자 모두가 사회적 고립상태에 놓인 분들에 대해 안타까움을 공유하고 그분들을 위한 사회적 안전망을 강화할 것에 뜻을 모았다.

 

한국야쿠르트 갈현 대리점 점장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이렇게 민관이 합심해 여러 의견을 나눌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책임감을 갖고 1인 가구와 독거어르신들을 위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소병웅 갈현2동장은 “야쿠르트 매니저분들은 사회안전망 강화와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시는 분들이다. 앞으로도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