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인사람과함께(대표 유서진)는 지난 25일 힐링사랑건강침대(대표 신현관)의 후원을 받아 보훈 단체 및 저소득 어르신을 지원하기 위해 돌 소파 15대를 남양주시에 전달했다.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힐링사랑건강침대는 ㈔위드인사람과함께와 함께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 보탬이 되길 바라는 뜻으로, 시흥시, 성남시에 이어 남양주시에도 돌 소파를 지원하게 됐다.
전달식에 참석하지 못한 힐링사랑건강침대 신현관 대표는 “유난히 추운 겨울이지만 우리가 전달한 발열 돌 소파로 어르신들이 한결 따뜻하게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기부 취지를 전했다.
㈔위드인사람과함께 유서진 대표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지역의 자원을 연계해 따뜻한 마음이 꼭 필요한 곳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기부는 삶에 대한 사랑과 타인에 대한 존경심으로부터 우러나는 행위로,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실천하는 것이라 생각한다. 남양주시에 훈훈함을 전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포한강신도시 인근 인천 서구 검단 지역에 수도권 최대 규모 돌침대 직영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는 힐링사랑건강침대는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자기장 차단을 위해 특허 발연선을 사용하고 있으며, 제품의 제작부터 배송까지 직접 관리해 모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