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장재)는 지난 25일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행복 꾸러미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 이제창 센터장,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진 및 위원 16명, 남부희망케어센터, 와부읍 복지지원과가 참여했으며, 꾸러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안부 확인 후 비대면으로 독거노인, 장애인, 한부모 가정 등 관내 취약 계층 100가구에 전달됐다.
설맞이 행복 꾸러미는 와부읍 ‘제6회 행복 담은 나눔 트리’의 후원금·품으로 마련됐으며, 한우 국거리 1팩, 떡국떡 1kg, 꼬리뼈 4kg 1팩, 식용유 1세트, 롤 화장지 1팩, 라면 1상자로 구성됐다.
특히, 금곡동 소재 음식점 어랑손만두국에서 떡국떡, 조안면 소재 카페 대너리스에서 꼬리뼈, 와부읍 MG중부새마을금고에서 식용유를 후원해 더욱 풍성한 설 명절 선물이 마련됐다.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재 위원장은 “설 명절을 맞아 가족과 같은 따뜻한 마음으로 선물을 전달하며 명절은 외로운 날이 아닌 기대하는 날로 기억될 수 있도록 나눔 문화를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제창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풍성한 설 명절 선물 덕분에 잠시나마 어려운 시기임을 잊고 따듯한 마음을 온전히 나눌 수 있었다. 오늘 전달식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