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충북 옥외광고협회 괴산군지부, 6개면 저소득 가구 학생에 장학금 후원

박재만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2/01/26 [12:29]

충북 옥외광고협회 괴산군지부, 6개면 저소득 가구 학생에 장학금 후원

박재만 선임기자 | 입력 : 2022/01/26 [12:29]

충북 옥외광고협회 괴산군지부 이세희 지부장이 25일, 26일 관내 6개면에 저소득 가구 학생을 위한 장학금 300만원을 후원했다.

 

후원 대상은 6개면(소수면, 연풍면, 감물면, 불정면, 칠성면, 장연면) 저소득 가구 학생으로, 각 면당 2명씩 총 12명에게 300만원(1인 25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충북 옥외광고협회 괴산군지부에서 관리하는 지정게시대 운영 수익금 중의 일부로 마련됐다.

 

이세희 지부장은 “어려운 여건속에 있는 학생들의 꿈이 날개를 펼치지 못하는 일이 없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으며, 지역사회의 따뜻함이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으며 “학생들이 희망을 품고 학업에 매진해 지역 사회의 건강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현용 연풍면장은 “지역발전과 주민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 장학금이 학생들의 학업에 도움을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진훈 감물면장은 “어려운 시기에 주변의 이웃을 잊지 않고, 따뜻한 괴산을 만들어 가는데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화답했다.

 

이남주 불정면장은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이때,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위한 도전을 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충북 옥외광고협회 괴산군지부에 감사드리며 이러한 장학사업이 지속적으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충북 옥외광고협회 괴산군지부는 2020년부터 꾸준히 관내 저소득층 세대를 위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