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주도시관리공사, 2022년 공원 운영·관리사업 주민보고회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1/27 [11:10]

광주도시관리공사, 2022년 공원 운영·관리사업 주민보고회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1/27 [11:10]

광주도시관리공사는 지난 1월 25~26일 공원 주민 명예감사관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 86개 공원에 대한 2022년 운영·관리계획 주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주민보고회에서는 전년도 공원 운영·관리 주요성과 및 문제점을 점검하고, 금년도 주요업무 및 현안사항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전략 및 실행방안에 대해 공원 주민 명예감사관들과 심도 있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광주도시관리공사 공원팀에서는 과022년 내실 있는 공원 운영·관리를 위해 ▲코로나 19 방역 및 공원 시설물 안전관리 강화 ▲공원 별 특성에 적합한 계절 꽃 식재 ▲포토존, 테마정원, 책 읽는 벤치 등 시민 여가 공간 신규 조성 ▲문화·예술·공연 등 행사지원 및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날 공원 주민 명예감사관은 선진공원 벤치마킹을 위한 광주시, 공사, 명예감사관 합동 견학 추진, 공원 내 현수막 게시대 설치, 태전 2호 근린공원 보행로 및 시설물 개선 등을 건의하였으며, 공사는 건의사항에 대해 공감을 나타내고 광주시와의 협의를 통해 건의사항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기로 하였다.

 

박남수 광주도시관리공사 사장은 “공원 주민 명예감사관의 헌신과 수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민 주도·시민 소통의 열린 공원운영을 통해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