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송탄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설 맞이 방역캠페인 실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1/27 [11:52]

평택시 송탄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설 맞이 방역캠페인 실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1/27 [11:52]

평택시 송탄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지난 26일 관내에 위치한 다함께 돌봄센터 1호점, 이음터 장애인직업적응훈련센터(도일로 257 소재) 등 송탄동 일원에서 설맞이 방역활동 및 거리두기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 위원 모두 구슬땀을 흘리며 방역에 나섰다. 방역기와 분무기를 활용해 건물 내부는 물론이고 사람들 손이 많이 닿는 손잡이나 문고리 등을 꼼꼼히 소독하는 등 세심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오미크론 확산세로 인해 코로나19상황이 엄중해짐에 따라 개편된 생활 속 거리두기 방안을 적극 홍보하며, 설날을 앞두고 자칫 느슨해질 수 있는 시민의식을 제고하는 등 방역수칙 준수를 호소했다. 또한, 송탄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이음터에 쌀 10㎏ 10포를 기부하면서 지역사랑 실천과 따뜻한 나눔을 펼쳤다.

 

송탄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유승수 위원장은 “2022년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설 연휴 간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다면 우리는 코로나19를 반드시 극복할 수 있으리라 믿는다”며 “그 여정에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부터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안병철 송탄동장은 “설날을 앞두고 뜻깊은 활동을 진행해주신 송탄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위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활동이 지역주민들의 의식을 제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