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참신한 자원봉사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단체 별 최대 2백만 원 지원… 2월 3일까지 방문 신청 또는 전자메일로 접수 가능
동대문구가 일상 속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2022년 ‘우수 자원봉사 프로그램 공모사업’을 실시한다.
자원봉사캠프 및 현재 1365 자원봉사 포털에 등록됐으며 관내 활동 중인 자원봉사단체일 경우 공모사업에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 분야는 사회복지, 지역사회 발전, 환경, 교육 등 자원봉사와 관련된 모든 분야다.
공모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봉사단체는 오는 2월 3일까지 동대문구자원봉사센터 누리집에서 신청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뒤, 동대문구청 3층 복지정책과로 방문 제출 하거나 전자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자원봉사센터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복지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선정을 통해 총 1천만 원을 지원하며, 단체 별 최대 2백만 원까지 지원된다. 단, 친목 도모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개인, 기업체 등 단체로 볼 수 없는 경우, 동일(유사) 사업으로 타 부처 및 자치단체에 중복 신청한 경우 등은 지원이 제외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공모사업을 통해 참신하고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역에서 활동 중인 자원봉사단체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