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2동 주민자치회, 새해 첫 정기회의 활기찬 임인년 다짐연간 사업계획, 지역단체와의 협업 등 새해 발전방안 집중논의
파주시 운정2동(동장 권예자)은 지난 26일 운정2동 주민자치회(회장 신용준)가 운정행복센터 다목적홀에서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대면 회의와 비대면 영상회의(ZOOM)로 진행된 새해 첫 정기회의를 통해 활기찬 임인년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이날 총회에서는 지난 13~14일 이틀간에 걸쳐 진행된 2021년 감사 결과 보고를 토대로 주요 사업들의 진행 상황을 되짚어보고 성과와 반성을 공유했으며, 5개분과의 회의 결과 보고도 이뤄졌다.
특히, 2022년 새해를 맞이해 추진할 연간 사업계획과 관내 사회단체, 유관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주민에게 더 다가갈 수 있는 방안 및 파주시 주민자치조례 전면 개정에 따른 주민자치회 운영세칙 개정 등도 논의됐다.
신용준 주민자치회장은 “올해는 주민자치회의 첫 돌이 되는 해인 만큼 돌맞이 아기처럼 두 발로 힘껏 딛고 일어서는 해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함께 마음을 모아 활기찬 임인년을 만들어가자”라고 다짐했다. 권예자 운정2동장은 “새해를 맞아 범과 같이 진취적이고 호방한 마음으로 생각의 병목을 넓히고, 경쟁력을 만드는 미래를 보는 눈으로 청정행복도시 운정2동을 위해 나아가는 주민자치회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격려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