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인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학림, 공공위원장 이한우)는 지난 26일 설 명절을 맞이하여 사랑의 꾸러미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명절맞이 사랑의 꾸러미 나눔 행사’는 관인면 삼율리 소재 ㈜삼양리소스에서 마련한 선물세트와 포천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원된 식료품, 생필품 등을 선물꾸러미로 구성하여 지역 내 저소득층, 홀몸 어르신 등 어려운 이웃 50가구에 안부를 확인하며 전달하였다.
㈜삼양리소스 관계자는 “이번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뿌듯하다. 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한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학림 민간위원장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내 어려운 가정을 도울 수 있어서 행복하다.”면서, “올해에도 우리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활성화하여 모두가 행복한 관인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한우 관인면장은 “코로나19와 한파 등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 내 위기가구 발굴과 지원에 힘써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는 따뜻한 명절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