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가 2월 15일부터 평생학습관 온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개강을 앞두고 있는 프로그램은 내 손으로 완성하는 감성포토북, 나도 이젠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 세계가 인정한 우리의 세계문화유산, 즐거운 책읽기; 문해력을 키우는 독서법, 아동미술전문지도자 2급 양성과정, 나만의 스타일링 완성하기: 퍼스널컬러·메이크업·패션 등 총 14개다.
성북구평생학습관은 ‘배움과 사람과 마을이 이어지는 평생학습도시 성북’을 모토로, 이에 걸맞는 사업을 올해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상시 프로그램 외에도 인문학, 시민교육, 명사특강을 아우르는 성북미래아카데미, 마을 연계 특성화 프로그램, 평생학습축제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진행하고, 더불어 청년시민학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청년들의 주체적 평생학습 참여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상반기 온라인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구민들이 안전하게 집에서 배움을 즐길 수 있도록 모두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추후 코로나19 확산세가 가라앉으면 추가적으로 대면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수강신청은 성북구청 홈페이지(온라인강좌신청-평생학습강좌-강좌신청)에서 진행 중이며 성북구민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성북구청 홈페이지 평생학습강좌 및 성북구 평생학습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