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화도읍위원회, 설맞이 ‘독거노인 반찬 나눔 봉사’ 전개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세요!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1/28 [11:58]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화도읍위원회, 설맞이 ‘독거노인 반찬 나눔 봉사’ 전개

맛있는 음식 드시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세요!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1/28 [11:58]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화도읍위원회는 지난 27일 설을 앞두고 어르신들께서 명절에 드실 음식을 준비해 반찬 나눔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명절 음식은 특별히 준비한 잡채, 사골곰탕, 과일, 요구르트, 우유, 가래떡 등 추운 겨울 날씨 속에서도 어르신들이 영양과 건강을 챙기실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날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화도읍위원회 위원들은 동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추천받은 화도읍, 수동면의 독거노인 26분에게 반찬을 전달하며 설 인사를 드리고, 어르신들이 명절을 즐겁게 나실 수 있도록 대화를 나눴다.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 화도읍위원회 조근상 위원장은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함에 따라 어르신들이 걱정되는 마음에 음식을 준비해 찾아뵙게 됐다.”라며 “어르신들이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건강을 잘 지키셔서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남양주시협의회는 에코플로깅, 반찬 나눔 봉사, 청소년 선도 활동, 전통 시장 살리기 등 캠페인을 통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며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