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평군, 2022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활발한 적십자 회비 모금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 되길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2/03 [10:41]

양평군, 2022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활발한 적십자 회비 모금으로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 되길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2/03 [10:41]

양평군은 지난 1월 28일 군수집무실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윤신일 회장을 비롯해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양평지구협의회 서동숙 지구회장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 군을 대표해 정 군수가 “2022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윤신일 회장에게 전달했으며,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양평지구협의회 서동숙 회장도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특별회비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로 전달했다.

 

특히, 서동숙 지구회장과 이승남 전 지구회장이 각 20만원씩 깜짝 특별회비를 납부하며 지역 사회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한 이번 행사에 그 의미를 더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 헌신하는 대한적십자사의 노고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적십자와 연대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온정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는 지난해 12월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적십자회비 집중 모금기간으로 정하고 모금 운동을 펼치고 있으며, 적십자 회비는 국내·외 재난 구호 활동과 취약 계층 발굴지원, 공공의료 및 혈액 사업 등 다양한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되며 납부 시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