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농업기술센터, 제3기 안성시 농업기술 평생교육 교육생 모집선도 포도농가 양성을 위한 포도전문가 양성과정 운영
안성시농업기술센터는 2월 3일부터 2월 24일까지 제3기 농업기술평생교육 교육생을 모집한다.
2022년 제3기 농업기술평생교육은 포도 전문가 양성과정을 운영하며 오는 3월 10일부터 7월 14일까지 매주 목요일 13:30 ~ 17:30, 총 18회로 운영되며 안성시민 30명을 선발한다.
3월 10일 개강하는 이번 포도 전문가 양성과정은 샤인머스켓과 다양한 포도품종의 전반적인 재배기술을 습득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됐으며, 포도 분야별 전문가의 이론교육 및 현장견학으로 안성시 대표 농산물인 포도 품질의 상향평준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이창희 안성시 농촌사회과장은 “농업기술 전문가 과정 교육을 통해 농업인의 영농기술 역량을 키워, 지금보다 더 나은 고품질 농산물을 생산할 수 있는 기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육 지원은 안성시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농업인 우선선발), 접수방법은 ‘안성시청 홈페이지▶참여소통▶모집공고’에 상세히 안내돼있다. 기타 사항은 안성시청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농촌사회과 인재육성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