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 중인 안성시 국민체육센터에서 2022년 수영 강습 신규 회원 총 64개반 1,480명 (수영강습 성인 1,040명, 초등학생 320명, 아쿠아로빅 12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방역패스자에 한하며, 3월 2일부터 12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매주 주 3회(월, 수, 금), 주 2회(화, 목) 강습으로 진행한다.
모집 기간은 2월 3일부터 2월 12일까지 현장방문 접수로 진행되며, 안성시 국민체육센터 1층 로비에서 수강신청자가 직접 신분증(또는 학생증)을 지참하여 접수하여야 한다. 가족 대리등록 시에는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을 추가로 지참하면 된다.
대상 선정은 접수자를 대상으로 한 컴퓨터 추첨형식으로 2월 15일 진행되며, 대기자는 컴퓨터 추첨 탈락자 자동 대기 순번으로 정한다. 유의사항으로는 1인 1개의 강습반만 등록 가능하며, 반드시 본인 역량에 맞는 반으로 신청해야 한다. 이중 등록 시 당첨은 취소된다.
안성시국민체육센터는 2022년 수영 강습을 위해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레인별 강습인원 제한, 본관/신관 구분 운영으로 프로그램 다양화뿐 아니라 안성 시민들의 체력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해 비대면 강습 프로그램, 이벤트 등을 기획하여 이용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운영해 왔다. 안성시국민체육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이지만 철저한 방역을 기본으로 그 동안 지친 시민들의 저하된 체력과 운동욕구를 충족시켜 드릴 수 있도록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고객맞춤형 프로그램을 개설해 나가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 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