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월 28일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 10가구에 100만원 상당의 명절 선물 꾸러미와 마스크를 지원하였다. 후원한 물품은 여주시무한돌봄센터 사례관리 대상자 중 한부모, 독거어르신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은 여주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추운 겨울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고자 추진하였으며, 전달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안전하게 진행하였다.
여주라이온스클럽 이용섭 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설 명절을 맞이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계기가 돼서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웃사랑과 봉사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여주시 이복환 복지행정과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 서로 돕는 나눔문화 추진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소중한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 큰 선물이 되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주시무한돌봄센터는 지역 내 공공기관과 민간 사회단체, 기업 등과 연계하여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정이 자립·자활을 할 수 있도록 맞춤형, 통합적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