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청소년 인플루엔자(독감) 무료 예방접종 실시2월 3일부터 지자체 대상자 인플루엔자 접종 실시
동구보건소는 겨울철 인플루엔자(독감) 예방을 위해 2월 3일부터 동구 주소지인 만 15세 이상 만 18세 이하 청소년을 대상으로 무료 인플루엔자(독감) 예방접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울산 동구에 주민등록을 두고 거주하고 있는 만 15세 이상 만 18세 이하 청소년 대상자는 2월 3일부터 백신 소진 시까지 확인 서류(청소년증, 학생증, 보호자가 함께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접종동의서 및 예진표 지참)를 구비하여 지정된 위탁의료기관을 방문하여 무료로 접종을 받을 수 있다.
청소년 접종이 가능한 위탁의료기관은 동별로 방어동에는 방어진의원, 시민의원, 일산동에는 동울산영상의학과의원, 신내과의원, 울산연합소아청소년과의원, 화정동에는 강남내과의원, 한솔정형외과의원, 소창옥소아청소년과의원, 전하동에는 손석호내과의원, 우리내과의원, 정병오내과의원, 주효섭소아청소년과의원, 서부동에는 진화신경외과의원, 한솔연합내과의원, 미래아동병원, 동부동에는 양지의원으로 총 16개소이다.
청소년 무료 인플루엔자 접종 관련 문의는 동구보건소 예방접종 콜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동구보건소 관계자는 “인플루엔자 예방접종을 통해 코로나19와 증상이 유사한 독감을 예방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