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성동구 행당제1동, 저소득 청소년 학습물품 전달식 개최

한양여자대학교 교수호조회 100만원 상당 물품지원

조봉덕 기자 | 기사입력 2022/02/10 [08:08]

성동구 행당제1동, 저소득 청소년 학습물품 전달식 개최

한양여자대학교 교수호조회 100만원 상당 물품지원
조봉덕 기자 | 입력 : 2022/02/10 [08:08]

서울 성동구 행당제1동에서는 지난 8일 한양여자대학교 교수호조회에서 기부한 학습물품을 관내 저소득 청소년에게 지원하기 위한 전달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벌써 4년 차인 이 행사는 저소득 청소년들이 본인이 원하는 물품을 직접 정하면 한양여자대학교 교수 호조회에서 직접 물건을 주문하여 집으로 전달하는 비대면 후원 방식으로 진행한다.

 

한양여자대학교 교수호조회는 교수들로 이루어진 모임으로 매년 2회 지역사회 내 저소득 학생들을 돕기 위해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저소득 청소년 2가정에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으며 학생들은 각각 화이트보드와 테블릿PC 등을 선택했다.

 

저소득 학생의 부모는 “자녀의 학습에 도움이 되는 물건을 사고 싶어도 경제적으로 형편이 어려워 구입하기가 망설여졌는데 이렇게 도움을 받을 수 있어서 감사하다”며 “자녀들도 공부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이고 있어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안병대 한양여자대학교 교수호조회 회장은 “저소득 청소년들을 위한 학습 물품지원이 학생들의 학습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필재 행당제1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매년 저소득 청소년들을 위한 학습물품을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지역 내 어려운 학생이 꾸준하게 학습에 정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도움을 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